• 최종편집 2025-10-04(토)
 

아트인터치조합.jpg

19일 창립한 아트인터치사회적협동조합 운영진

 

심리·정서 회복을 위한 예술 기반 휴먼서비스 모델을 제시하는 아트인터치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혜영)은 지난 7월 19일(토) 오전 11시, 평택시 평택5로에 소재한 에벤에셀빌딩 2층에서 창립식 및 초대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창립식에는 평택시민과 경기도, 충청북도에서 함께 활동해온 단체장과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조합 창립 경과 보고, 조합 비전 발표, 조합원 소개, 초대 이사장 취임사, 축사 및 격려사, 축하 공연(추광호 뮤지컬 배우 미니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김근용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부위원장, 황춘미 평택메세나협회 회장은 축사에서 “예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이라는 조합의 취지에 공감한다”며, 예술과 시민사회, 교육이 만나는 의미 있는 협동의 출발을 응원했다.

 

아트인터치조합2.jpg

취임사를 하고 있는 김혜영 이사장 

 

아트인터치사회적협동조합은 앞으로 ▶학교, 기업, 마을공동체 맞춤형 소통과 사회성 회복 중심 프로그램(마음 회복 프로그램 ‘마음온도 36.5’) ▶개인의 치유와 회복 중심 맞춤형 정서 지원 프로그램(숨, 쉬다) ▶세대·직장 간 소통 프로그램(마음온도36.5 심리 콘서트)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예술 기반 심리·정서 회복 센터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초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김혜영 이사장은 “아트인터치는 누구나 편하게 와서 예술로 마음이 쉬어갈 수 있는 사람 중심의 예술 놀이터 같은 조합이 되고자 한다”며 “예술이 가진 공감과 회복의 힘을 통해 지역사회의 정서적 웰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트인터치사회적협동조합, 창립식 및 초대 이사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