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4(토)
 

소사벌챔버.jpeg

 

(사)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단장·지휘자 김동일)는 6월 21일(토) 오후 5시 평택서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현의 미학’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가 주최·주관하고 평택시와 평택시문화재단이 후원한다.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김동일 지휘자와 조아영, 김서현, 김지은 연주자의 협연으로 화려함을 더하고, 오랜 시간 함께 연주해 온 단원들의 긴밀한 현의 호흡이 만들어내는 현악 앙상블의 섬세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이날 연주되는 곡은 ▶비발디의 ‘두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협주곡(Concerto for Two Violins in a minor, RV.522)’ ▶부르흐의 첼로곡 콜 니드라이(Kol Nidrei, Op. 47)’ ▶바르톡 ‘루마니아 민속 춤곡(Romanian Folk Dances for String Orchestra)’ ▶슐호프의 ‘현악4중주를 위한 5개의 소품(Five Pieces for String Quartet)’ ▶라이네케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Serenade for Strings, Op. 242)’ 등이다.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관계자는 “가슴을 따뜻하게 울리는 여름밤의 음악회에 평택시민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며 “공연장을 찾아 긴밀한 호흡이 만들어내는 현악 앙상블의 미학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은 전석 무료(당일 티켓박스 4시 선착순 좌석권 배부)이며, 전 연령 입장 가능하다. 연주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 0507-1364-838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현의 미학’ 정기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