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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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 콜센터를 방문해 상담원들을 격려하는 정장선 시장

 

정장선 평택시장은 7월 23일 ‘평택시 민원상담 콜센터’를 방문해 시민 응대 최일선에서 있는 상담원들을 격려하고, 상담 현장의 운영 상황을 점검하면서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시민 문의가 집중되는 상담 현장을 직접 살펴보고, 전화민원 응대 과정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자 마련됐으며, 간담회에서 상담원들은 응대 과정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했다.


정장선 시장은 “여러분은 시민과 시정을 잇는 가장 가까운 창구로서, 단순한 응대를 넘어 정책을 정확히 전달하고 신뢰를 쌓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여러분의 경험이 행정 개선의 시작점이 될 수 있다. 시에서도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 시장은 최근 정부의 ‘민생안전 소비쿠폰’ 지급에 따라 증가한 문의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정 시장은 “시민들이 혼란 없이 필요한 정보를 정확히 안내받을 수 있도록, 관련 부서와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시민을 위한 상담 품질을 더욱 높여달라”고 당부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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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장선 평택시장, 민원상담 콜센터 찾아 현장 목소리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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