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자치신문, 창간 12주년 축사] “따뜻한 뉴스를 전하는 언론이 되시길”
작성일 : 16-11-28 18:40    
이동화(경기도의회 의원)
 
 
이동화 의원 창간축사.jpg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이동화입니다.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우리 평택시의 발전을 위해 건전한 여론형성과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고군분투한 <평택자치신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오늘날 지방자치시대에 언론은 올바른 여론 수렴, 미래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진정한 주민자치를 이끌어 낸다는 측면에서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평택시에서는 <평택자치신문>이 지난 12년 동안 지방자치시대에 부응하는 지역 여론의 대변자이자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을 유도하는 매개자로서 그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좋은 평택 만들기’를 위해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건전하고 합리적인 비판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서는 따뜻한 뉴스를 전하는 지역의 대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가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평택자치신문>이 다양한 계층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시민들과 폭넓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평택자치신문>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47만 평택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진정한 지역 언론으로서 승승장구해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