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신년사 강봉주.png
강봉주 평택소방서 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책임지고 지키겠습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2024년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화목과 웃음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2023년 한해 더 안전한 평택시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도록 협력하여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평택시는 포승국가 산업단지 등 국가 중요 기반시설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군기지와 제2함대 해군기지가 위치한 국가안보의 중심지입니다.


또한 동북아 물류허브의 중심지인 평택항을 비롯해 경부·서해안 고속도로 및 KTX·SRT 고속철도를 기반으로 수도권 남부 교통요충지로 전국에서 가장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그만큼 화재, 구조, 구급은 물론이거니와 각종 인적, 자연재난 등 대형사고에 항상 노출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재난 예방과 초기대응이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평택소방서 300여 직원과 700여 의용소방대원은 합심하여 빈틈없이 화재를 예방하고 현장대응 기술을 연마하여 어떠한 재난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즉각적이고 효율적인 초동대처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동방을 수호하는 신성한 ‘청룡’처럼 평택소방서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은 우리가 책임지고 지킨다는 사명감으로 “가족보다 더 가깝고 든든한 119”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평택시민 여러분! 다시 한번 새해를 맞아 항상 건강하시고 뜻한 바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603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강봉주 평택소방서 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