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3(금)
 

마토예술제.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9월 27일(토) 오후 4시~8시까지,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뮤지컬을 테마로 한 가을 야외 축제 ‘9월 마토예술제: 다함께 뮤직콜!(Everyone, Music-all!)’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 신영숙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사랑받는 배우 이건명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배우는 <레베카>의 ‘레베카’, <모차르트>의 ‘황금별’,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등 뮤지컬 대표 넘버를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뮤지컬 갈라팀 더뮤즈가 함께해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며, 가을 저녁 광장이 뮤지컬 선율로 물들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공연에 앞서 시민들이 뮤지컬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뮤지컬 스토리와 음악, 등장인물을 이해할 수 있는 체험존, 대형 포토존 등 관람객들이 공연 전후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평택시문화재단 지역문화본부 오민영 본부장은 “뮤지컬을 주제로 시민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열린 축제를 마련했다”며 “깊어 가는 가을 저녁, 안정리 예술인광장에서 뮤지컬이 전하는 감동과 즐거움 속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평택시문화재단 문화공간팀(☎ 070-8874-303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9월 ‘마토예술제’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