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3(금)
 


소사벌챔버.jpg


평택을 대표하는 사단법인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단장·지휘자 김동일)가 오는 9월 30일(화) 저녁 7시 30분, 평택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정기연주회 ‘The Great Classics!’를 개최한다.


이번 무대는 타이틀 그대로 클래식의 진수를 보여주는 공연으로, 프로코피예프의 위트와 재치가 넘치는 ‘교향곡 제1번 클래시컬 심포니’, 서정성과 열정이 공존하는 ‘차이콥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력적인 보물 같은 곡인 로시니의 ‘이탈리아의 터키인’ 서곡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사한다. 


특히,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 김현미가 협연자로 나서 차이콥스키 협주곡을 함께 연주하며, 서울대학교와 서울시립교향악단 출신 김동일 지휘자가 오케스트라를 이끈다.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의 단원들과 클래식계의 권위자 김현미 교수의 만남이 이루어낼 아름다운 향연이 매우 기대된다. 

 

소사벌챔버2.jpg

김동일 지휘자가 이끄는 (사)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처음 클래식을 접하는 분도, 클래식 애호가들도 모두 함께 감동을 느낄 수 있다”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면서도 깊이가 남다른 선곡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주회는 평택시와 평택시문화재단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되어 전석 무료로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다. 좌석권은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남부문예회관 티켓박스에서 선착순으로 배부된다. 연주회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 0507-1364-838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소사벌챔버오케스트라, ‘The Great Classics!’ 정기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