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3(금)
 

항만공사 체험티켓.jpg

 

경기평택항만공사는 8월 1일(금)부터 행복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12세 이하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과 올해 결혼 예정자 또는 1년 이내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해양레저 체험 티켓’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양레저 체험 기회 제공은 더운 여름 속 육아 가정의 가족 간의 유대감 강화와 새출발을 앞둔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들에게 설렘 가득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름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 활동을 장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양레저 체험 티켓은 연 나이 12세 이하 아동을 양육하는 가정과 2025년 연내 결혼 예정자 또는 1년 이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가구당 2장의 티켓을 제공한다. 경기평택항만공사 누리집(www.gppc.or.kr)을 통해 상세한 신청 방법과 체험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1일~17일까지 선착순이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은 “무더운 여름에 요트 체험을 통해 푸른 바다의 바람과 즐거움을 만끽하시고,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동들과 새로운 가정을 꾸려나갈 신혼부부들에게 삶의 활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김 사장은 “앞으로도 경기도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하여 양육가정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평택항만공사, 12세 이하 자녀 가정에 해양레저 티켓 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