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2(목)
 

에바다복지관.jpg

 

평택시립원평하나어린이집(원장 배민주)은 7월 22일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지예)에 후원금 80만7,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어린이집이 주최한 ‘3R 아나바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원평 플리마켓’을 통해 모금된 것으로, 원아와 학부모, 교직원이 함께 물품을 나누고 판매하며 자원순환과 나눔을 실천했다. 


플리마켓에 참여한 아이들은 직접 판매에 참여하거나 집에서 가져온 물건들을 정리하며 나눔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학부모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아이들의 나눔에 힘을 보탰다.


시립원평하나어린이집 배민주 원장은 “플리마켓은 단순한 수익 활동이 아니라, 아이들이 나눔과 환경의 가치를 체험하는 교육의 장”이라며 “플리마켓 수익금을 지역의 소중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변지예 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손길이 장애인복지에 큰 힘이 된다”며 “기부해 주신 후원금은 장애인의 일상생활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실질적인 복지서비스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상담, 치료, 직업지원, 재가복지 등 장애인의 삶 전반을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포용적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립원평하나어린이집,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