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3(금)
 

체육인 기회소득.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체육인의 안정적인 활동 기반 마련과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지원 사업 참여 대상자를 9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은 체육인의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에 대해 정당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체육 환경을 조성하는 데 목적이 있으며, 지원 금액은 1인당 연 150만 원이다.


지원 대상자는 현역 선수, 지도자, 심판, 선수 관리자, 체육 행정 종사자 등 일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체육인이며, 2025년 7월 1일 기준 만 19세 이상 평택시민이어야 하고, 개인 소득 인정액이 기준 중위소득 120% 이하(월 약 287만 원 이하)여야 한다.


신청은 경기민원24 누리집(gg24.gg.go.kr)을 통한 온라인 신청,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평택시청 체육진흥과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 누리집(www.pyeongtaek.go.kr)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번 기회소득 지원을 통해 체육인들이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바탕으로 평택시 체육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영지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경기도 체육인 기회소득’ 참여 대상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