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3(금)
 

도의원 송탄소방.jpg

김근용(우측 두 번째)의원과 윤성근(맨 우측) 의원이 소방대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평택시 송탄소방서(서장 홍의선)는 경기도의회 김근용·윤성근 의원이 고덕119안전센터를 방문해 고덕 남·여 의용소방대장 및 소방대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도의원들과 홍의선 송탄소방서장, 박정일 고덕남성의소대장, 한정화 고덕여성의소대장과 고덕119안전센터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의용소방대의 역할과 애로사항, 생활안전전문대 운영 현황, 가평 수해복구 활동, 고덕국제신도시 내 의용소방대의 역할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김근용·윤성근 의원은 가평 수해복구에 참여한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폭염 속 현장 활동 중인 소방대원들의 근무 여건을 점검하면서 근무환경 개선 필요성에 공감했다.

 

도의원 송탄소방2.jpg

 

김근용 의원은 “의용소방대는 지역사회 안전의 핵심 파트너이다. 변함없이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고, 윤성근 의원은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소방 활동 여건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의선 서장은 “폭염 속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모든 대원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의 안전을 위해 의용소방대와 더욱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근용·윤성근 도의원, 송탄소방서와 지역 안전정책 논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