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균 경기도의원, 평택시 생활체육시설 개선 정담회 개최
모곡족구장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신속하게 시설 개선하겠다”
▲ 정담회를 주재하고 있는 김재균(오른쪽 세 번째) 의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재균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14일(금), 평택시 체육진흥과 체육시설팀 및 평택시 족구협회 관계자들과 함께 평택시 체육시설 현황 점검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담회에서는 평택시 족구협회 관계자들이 평택시 모곡동 323-3번지에 위치한 모곡족구장의 인조 잔디 교체, 배수시설 점검 등 시설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전하면서 보다 쾌적한 시설 이용을 위한 지원을 요청했다.
김재균 의원은 “모곡족구장은 평택 시민들에게 중요한 생활체육시설인 만큼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개선 작업을 추진하겠다”며 “이를 위해 특별조정교부금 3억2천만 원을 확보했으며, 신속한 시설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 의원은 “체육진흥과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달라”며 “모곡족구장의 환경이 개선되면 시민들이 더욱 편안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체육시설 환경 개선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평택의원들은 평택상담소를 주민의 입법, 정책 관련 건의 사항, 생활 불편 사항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평택상담소(☎ 031-692-4138)는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