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4(토)
 

북부장애인 업무협약.jpg

▲ 왼쪽부터 유영애 관장과 박철 팀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2월 19일(수) 휴먼스토리에프에스㈜(대표 심언용)와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 및 권익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휴먼스토리에프에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 직업재활 프로그램 및 고용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애인 직업재활 프로그램을 통한 직무 기술훈련과 취업 준비 과정을 제공하며, 장애인에게 실질적인 고용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휴먼스토리에프에스㈜ 박철 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사회적 통합과 경제적 자립을 이루는 데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의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의 사회적 참여 촉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시는 휴먼스토리에프에스㈜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직업역량을 강화하고, 고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먼스토리에프에스㈜는 2024년부터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하며 장애 당사자의 안정적인 자립을 위한 취업 알선을 연계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휴먼스토리에프에스㈜와 업무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