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4(토)
 

북부장애인 김치.jpg

▲ 유영애 관장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이혜숙(오른쪽) 회장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11월 27일(수) 국제로타리 3750지구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회장 이혜숙)으로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식생활 지원을 위한 김장김치 65통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겨울철을 맞아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 이혜숙 회장을 포함한 회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김장김치는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사회 재가 장애인 가정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전달됐다.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 이혜숙 회장은 “작은 나눔을 통해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장애인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장애 당사자들의 보통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눈이 내리는 추운 날씨에 복지관 이용인들과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의 사랑이 장애 당사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덕레인보우로타리클럽, 장애인 위한 김장김치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