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윤승만 단장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겠습니다” 

 

행정동우회.JPG

 

평택시행정동우회(회장 공재욱, 이하 동우회)에서는 17일 더불어 행복한 세상과 행복한 나눔을 위한 일환으로 연탄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평택시 출신 은퇴 공직자 30여명을 중심으로 구성된 행정동우회는 올해 4월 5일 평택시 행정동우회 봉사단 규칙이 제정되면서 봉사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평택시 발전에 기여하고자 결성되었으며, 5월 평택시에 자원봉사단체로 등록하면서 본격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다.


이번 연탄 나눔 행사에서는 겨울철을 맞이하여 독거어르신 2가정에 1,000장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으며, 그동안 코로나19 거리두기로 인하여 보류되었던 봉사단 발대식도 함께 개최했다. 

 

행정동우회2.jpg

 

연탄 나눔 행사에 앞서 진행된 ‘행우봉사단(단장 윤승만)’ 발대식은 비전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됐으며, 행우봉사단은 소외계층이 훈훈하고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아름다운 나눔 실천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는 30여명의 봉사대원과 함께 예창섭 평택시부시장, 역대 행정동우회장 및 고문단을 비롯하여 방미옥 평택시자원봉사센터장, 다문화사랑회 임원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윤승만 행우봉사단장은 “추운 날씨에 땀방울을 흘리며 봉사회원들과 함께 독거노인가정 2세대에 연탄 1,000장을 전달했다”며 “연탄 나눔에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봉사하는 동안 수혜자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이번 연탄 나눔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90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행정동우회,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