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재균 도의원 소감.jpg

경기도의회 의원 제2선거구(중앙동·서정동·송탄동·통복동·세교동) 당선자 김재균입니다. 


먼저 선의의 경쟁자였던 후보님에게 심심한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이번 지방선거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시민들께서 변함없이 사랑과 지지를 통해 경기도의원 재선의원으로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선택을 받은 만큼 시민과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미래 세대가 희망차고 밝은 미래를 꿈꾸면서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평택과 경기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특히 교육자치 발전은 중요합니다. 교육지원청과 평택시가 교육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갖고 투자를 하느냐에 따라 평택시 미래는 달라질 것입니다. 저는 다시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로 가서 경기 교육 정책목표 달성과 평택시 교육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가교 역할을 하는 광역의원이 되겠으며, 시민 여러분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듣고 배우는 생활정치를 하겠습니다. 


평택시민 여러분. 경기도민 여러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그동안의 경험과 능력을 십분 발휘해 평택시민과 경기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해나갈 것이며, 더 큰 책임감과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79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6.1 지선 당선소감] 김재균 경기도의원 당선자 “미래 세대 위한 평택·경기도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