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21(화)
 

에바다 표창수상.jpg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에바다장애인복지관 변지예(가운데) 관장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변지예)은 지난 10월 15일(수),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의 주최로 열린 ‘2025년 경기도 동남부권역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어울림 한마당’에 참가해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동남부권역 20여 개 장애인복지관의 종사자들이 참여했으며, 복지 현장에서의 노고를 격려하고 기관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복지 현장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종사자 간의 소통·협력·재충전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우수종사자 시상식에서는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역사회 내에서 수행해 온 다양한 장애인 지원사업, 지역복지 네트워크 강화 노력 등 장애인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통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변지예 관장은 “이번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은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역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해 온 모든 종사자의 열정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이 지역사회의 주체로 당당히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모두가 더불어 사는 복지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세상을 열다(Go out into the community)’라는 미션 아래, 장애인 및 가족을 위한 사례관리, 직업재활, 평생교육, 지역복지사업 등을 추진하면서 지역 내 대표적인 복지 거점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바다장애인복지관, 우수종사자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