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0(금)
 

꿈의오케스트라.JPG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지난 5월 24일 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한 ‘꿈의오케스트라 평택 꿈의 향연’ 연주회가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연주회는 ‘감사의 선율, 마음을 담은 멜로디’라는 주제로 청소년 단원들이 직접 준비한 6곡의 다양한 합주곡을 통해 가족과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만화영화 주제가, 영화 OST 등 친숙한 레퍼토리를 포함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색소폰 연주자 김성훈이 협연자로 나서 ‘시네마 천국’, ‘헤이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연주회를 마친 후 청소년문화센터 곽지숙 센터장은 “꿈의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음악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 성장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예술을 통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바이올린 강민석 단원은 “이번 연주회가 재밌기도 했고, 신나는 곡이 많아 즐겁게 연주할 수 있었다.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겨주셔서 더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장 로비에는 포토존과 온라인 리플렛(QR코드)이 마련되어 관람객들이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기념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기는 시간도 제공되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5 꿈의오케스트라 평택’ 연주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