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얻어진 수익금 청소년교육나눔센터에 지원
 
 
더함장날.jpg
 
 평택시 안중읍 사과나무치과와 적십자안중봉사회는 지난 4월 26일(수) 오전 10시 30분~오후 6시까지 더함장터(평택시 안중읍 안중로 132)에서 ‘사과나무치과와 함께하는 더함장날’을 열었다.
 
 더함장터는 사과나무치과가 지난 2015년 30주년을 맞아 기념 나눔 사업으로 장소와 인테리어를 제공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더함장터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에 사용되고 있다.
 
 이날 더함장날에서는 분식, 커피, 신발, 가방, 인형, 소형가전제품 등을 판매했으며, 얻어진 수익금은 안중 지역의 더함배움터, 세상을 배우는 학교 작은도서관 등 청소년교육나눔센터에 지원될 예정이다.
 
 사과나무치과 관계자는 “저희 치과는 30년 동안 좋은 치과, 건강한 사회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의료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해 진료를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역 내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월요일~토요일 오전 10시 30분~오후 6시까지 운영되는 더함장터는 시민들이 잘 사용하지 않거나 판매되지 않는 의류, 잡화, 도서, 가전 등 모든 생활용품 기부와 자원봉사(자원봉사 인증 가능) 참여자를 찾고 있다. 더함장터에 물품을 기부하거나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더함장터(☎ 031-681-9971)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79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사과나무치과, ‘행복한 더함장날’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