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신희철 대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기쁘다”
 
 
나눔 동참.JPG
 ▲ 현판을 부착하고 있는 신안개발 신희철(왼쪽) 대표와 김진수 후원회장
 
 평택시 비전동 소사벌에 소재한 신안개발은 4월 19일(수)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착한가게 3호점’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 전달식에서는 신안개발 신희철 대표, 치아사랑치과의원 및 팽성노인복지관 후원회 김진수 회장, 회전화화돼지왕갈비 강세웅 대표, 팽성노인복지관 김태형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 전달 및 부착,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되었다.
 
 신안개발 신희철 대표는 팽성남성의용소방대장으로서 지역사회와 팽성노인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번 착한가게 캠페인을 통해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할 예정이다.
 
 신희철 대표는 “착한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매달 꾸준히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동참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쓰고 싶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캠페인이란 팽성노인복지관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모금 캠페인으로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기탁해 평택시 관내 생계가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렌차이즈, 학원, 병원 등 다양한 업종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면 팽성노인복지관(☎ 031-650-2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58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개발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착한가게 2호점’ 나눔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