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어려운 이웃 11가구 방문해 연탄 5,000장 전달
 
 
애향회 연탄.jpeg
 
 평택애향회(회장 김정옥)는 초겨울을 맞아 지난 11일~12일 이틀간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차상위계층, 소년소녀가장 11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애향회 김정옥 회장과 회원 30여명, 공재광 평택시장이 직접 11가구를 방문해 연탄을 배달,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평택애향회 김정옥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번 연탄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공재광 평택시장과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와 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애향회 연탄2.jpeg
 
 공재광 평택시장은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따스함을 전해주신 평택애향회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을 직접 배달해드리면서 환한 웃음을 마주해 힘든지도 몰랐다. 시민여러분들께서도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는지 주위를 둘러보시고, 따스한 온기를 나누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A씨(통복동)는 “그렇지 않아도 날씨가 추워져 걱정이 많았는데, 연탄을 전해주신 평택애향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 걱정을 덜어냈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애향회 12대 회장인 김정옥 회장을 비롯해 회원들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그동안 독거노인·소년소녀가장 돕기, 환경운동과 연계한 각종 정화운동 캠페인, 소외계층을 위한 시설봉사사업, 효실천 사랑의 자장면봉사, 불우이웃돕기 및 장학사업, 향토문화 발굴 및 인재육성사업, 통복천 건강걷기대회, 애향음악회 등을 통해 평택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2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애향회,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