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관내 고희 맞은 10명의 어르신 초청 만수무강 하세요
  
 
고희연.jpeg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지회장 김진영)에서는 529() 오전 1030분 평택시 비전동 소재 파티홀부페에서 고희를 맞은 10명의 어르신을 초청해 5회 효사랑 합동 고희연(칠순 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호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장, 경기도지체장애인시·군지회장 12, 정상균 평택시 부시장, 김인식 시의장, 염동식 도의원, 김숭호 유의동 국회의원 사무국장, 황규태 원유철 국회의원 사무국장, 고인정 새정치민주연합 평택갑 지역위원장, 이동훈 평택시발전협의회장, 김향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장, 평택시지체장애인협회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고희연2.jpeg
 
 정성껏 진행된 이날 고희연은 편지낭독 및 인사말, 헌주, 예절사, 주빈선물 증정식, 어버이은혜 합창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장양(진위면), 임평근(팽성읍), 홍경식(신평동), 오형근(비전동), 민연식(이충동), 김혜자(신평동), 공재순(서정동), 최양자(서정동), 이혁규(서정동), 이상옥(세교동) 어르신 등 10명의 어르신이 고희를 맞아 주빈으로 초대되었다.
 
 김진영 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장은 제가 나이를 먹어가면서, 부모님이 살아계실 때 다정다감하게 못해 드린 것이 후회스럽다어르신들의 고희를 맞아 뜻 깊은 행사를 갖게 되어 기쁘다. 여기 계신 아버님, 어머님들을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고희연3.jpeg
 
 이어 김 지회장은 앞으로도 평택시 관내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의 고희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에 고희를 맞으신 10명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고희연을 마친 후 경기도장애인종합민원상담센터는 관내 지체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장애인 민원상담을 실시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체장애인협회 평택시지회는 지난 2010년부터 평택시 22개 읍··동 주민센터의 추천을 받아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고희연을 개최해 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60여명의 어르신들이 고희연을 치렀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58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지체장애인협회 “제5회 효사랑 합동 고희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