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서부지역 거주 독거어르신 17명과 "행복한 하루"

 국제 와이즈멘 평택클럽(회장 김권중)에서는 2014~15년도 회기의 첫 번째 정기 봉사활동으로 서부지역 거주 독거어르신 17명과 회원가족 20여명이 모여 지난 9월 2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어르신 생활서비스 봉사활동을 안중 일원에서 진행 하였다.

 회원가족이 1:1 멘토가 되어 식당으로 모셔오기, 식당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과일을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애환을 들어주며 점심시간을 보냈다.
 
 이어 멘토가족과 사전에 파악한 생활용품 구입 리스트를 들고 시장을 찾아 쌀, 라면, 파스, 세제, 밀가루, 식용유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생활 물품을 어르신들이 집적 구매하고, 회원 가족과 함께 시장을 보며 1일 가족의 사랑을 듬뿍 느낀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어르신들을 만나 봉사활동을 하면서 기쁘기도 했지만 한편으로 마음이 너무 아팠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평택 와이즈멘 클럽 관계자는 "회기년 동안 총 6회의 지역봉사와 전회원이 참여하는 국제봉사 활동을 계획해 지역의 불우이웃과, 글로벌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 큰 실천'을 지속적으로 펼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전 회원들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46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 와이즈멘 평택클럽 "사랑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