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북부노인복지관 찾아 400여 어르신께 사랑 나눔


 지난 8월 7일(목) 말복을 맞아 송탄평애미화사(대표 이욱용) 임직원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을 찾아 추어탕과, 닭고기, 과일 등을 어르신들께 정성껏 대접했다.

 평애미화사는 작년 초복에 이어 2년 째 어르신들 여름 건강을 위하여 복날 보양식을 어르신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올해에도 여름 더위를 잘 보내고 건강한 가을을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추어탕과 닭고기, 시원한 수박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송탄평애미화사 이욱용 대표이사는 “매년 행사를 추진하면서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접하면서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섬기는 효 문화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경로식당에서 식사를 한 어르신은 “올 여름도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늘 잊지 않고 관심과 애정을 베풀어 주는 평애미화사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이날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경로식당은 말복 맞이 보양식 제공 행사를 위하여 평소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봉사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적십자 청목회 회원, 개인 봉사자들도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였다.

한편 평택북부노인복지관에는 하루 4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원봉사활동에는 송탄성당, 반야회(불교종교단체), 적십자 청목회,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모임, 송탄농협 주부교실, 중앙동 부녀회, 대한어머니회, 또박이봉사단, 송북동부녀회, 주부교실, 적십자 청솔회, 북부학원연합회, 율포리부녀회, (주)원익 아이피에스 등 봉사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개인 단체로는 솔숯해, 아름회, 수봉회, 참사랑, 디딤돌, 백송회, HNH 등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사랑을 나누고 있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57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탄평애미화사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