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2(일)
 

찬양대합창제.jpg

▲ 지난해 신흥교회에서 개최된 제19회 찬양대합창제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명섭 목사, 협의회장 한상옥 장로, 이하 협의회)는 오는 4월 27일(일) 오후 6시,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에서 ‘2025 부활절 축하 제20회 교회연합 찬양대합창제’를 개최한다.


협의회 부이사장 송용현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는 합창제 1부에서는 협의회 부이사장 류승빈 목사 대표기도, 협의회 부이사장 양신 목사 설교,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오명동 목사 축하 인사와 협의회 이사장 이명섭 목사가 지역 기독교문화 발전에 헌신한 매산장로교회 노성철 원로목사 외 3명에게 공로패와 부상을 각각 수여할 계획이다.


이어 극동방송 최다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2부에서는 ▶안성선교합창단(단장 김선식 장로) ▶안성중앙성결교회(담임목사 송용현) ▶성환장로교회(담임목사 이상원) ▶한국관광고등학교(교장 김기성 목사)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 ▶오산침례교회(담임목사 김종훈) ▶기쁜감리교회(담임목사 류승빈) ▶동산장로교회(담임목사 차성수) 찬양대와 합창단이 출연한다.


아울러 참가교회 연합찬양대(대장 이명섭 목사)와 지휘자 김도형, 피아노 반주 김희겸, 오르간 반주 이은영, 오케스트라 악장 유예경이 40명으로 구성된 교회연합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메시아 중 <헨델의 할렐루야> 곡을 들려준다.


합창제를 주최하는 준비위원장 한상옥 장로는 “제20회 찬양대합창제는 평택, 안성, 천안, 오산지역 주요 교회 찬양대와 한국관광고등학교 합창단, 안성선교합창단이 출연하여 수준 높은 음악을 선사할 것”이라며 “무료로 개최되는 이번 합창제에 경기 남부지역, 충청 북부지역 교인과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교회연합 찬양대합창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010-4594-02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교회연합 찬양대합창제는 한상옥 준비위원장이 지난 199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20회를 맞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안성선교협의회, 제20회 교회연합 찬양대합창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