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5(일)
 

시민재단 어린이집.jpg

 

시립고덕리슈빌어린이집(원장 박윤정, 이하 리슈빌어린이집)은 부모와 교사가 협력하여 아이들이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나눔의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10월 25일 ‘사랑이음 희망이음 지구마켓(바자회)’을 개최했다.


리슈빌어린이집은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의미 있게 환원하기 위해 18일 오전 박윤정 원장, 학부모, 원아들,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 이종찬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323만 원을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에 기부했다.


리슈빌어린이집 박윤정 원장은 “부모님들이 자원봉사를 통해 도움을 주시고 함께 진행해 주셔서 소중한 나눔의 기쁨을 가질 수 있었다”며 “장애인들의 취업환경 조성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소중한 나눔이 이어져 마음의 온도가 올라가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평택시민재단 이은우 이사장은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에 따뜻한 마음을 보내 주신 박윤정 원장님과 선생님들,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이음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립고덕리슈빌어린이집은 고덕리슈빌레이크파크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민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한 시립어린이집으로 모범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립고덕리슈빌어린이집 “수익금 기부, 사랑 나눕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