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6(목)
 

문화재단 전시.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10월 29일(화)부터 11월 24일(일)까지 평택북부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2024 평택시문화재단 큐레이터 초청전 《CYCLE GARDEN》을 개최한다.


시각 예술가인 조혜경 큐레이터는 버려지는 재료의 활용(리사이클, 업사이클)에 대한 프로젝트형 전시를 기획해 온 전시기획자이다. 이번 전시는 모두와 함께 탄소중립을 위한 소리를 높여보고, 환경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일깨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참여 작가도 모두 환경 순환에 관심 있는 예술가들이다. 이명환, 양대원, 이지송, 박근용, 세컨드비(정지은) 토이보(이상우, 유소망) 작가는 각자가 오래되고 버려진 자전거를 재활용한 조각설치물, 자전거 부품을 새활용(업사이클)한 오브제, 생활 속 자전거 문화를 위한 디자인과 영상 등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장을 찾으면 작품 감상 외에도 상시체험프로그램 <나만의 자전거 만들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선착순 100명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체험프로그램 <미니 에코백 꾸미기> 등 다양한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예약 없이 해설과 함께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매주 월요일은 휴관)된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15인 이상 단체관람은 전화(문화재단 문화사업팀 ☎ 031-8053-355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시각예술 ‘CYCLE GARDEN’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