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6(목)
 

평생학습박람회.jpg

 

평택시(시장 정장선)에서는 오는 11월 2일(토), 이충레포츠공원 광장에서 ‘제16회 평택시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온 동네 평생 학습으로 미래를 밝히다!’라는 주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평생 학습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한 소통과 축제의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송탄동 풍물단의 길놀이로 시작해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주민자치센터, 평생 학습 기관과 학습동아리 등 70여 개의 체험·전시 부스 운영과 30개 팀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공연이 진행된다.


체험·전시 부스에서는 전래놀이, 가족 요리 교실, 소방 안전 체험, 성인 문해 시화전, 자전거 점검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냠냠대디 봉사단은 가족 요리 교실을 운영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간편식 만들기 체험을 제공한다.


정영순 평생학습센터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평생 학습의 중요성과 즐거움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겠다”며 “지역사회의 학습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는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평생학습센터(☎ 031-8024-257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11월 2일 ‘제16회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