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6(목)
 

청터 영상제.png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에서는 오는 11월 9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1층 강당에서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를 개최한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영상동아리 ‘영상단RG’가 주관하는 ‘평택 청소년영상제’는 평택교육지원청, 평택미디어센터와 협력하여 운영하며, 올해로 21회를 맞이하여 작품 공모를 전국 단위로 넓혀 진행하는 첫 번째 영상제이다.


이번 영상제에는 청소년 개인 또는 팀이 ‘편지’ 또는 ‘자유주제’로 제작하여 출품한 45개 작품 중 출품작 TOP10 시사회 및 분야 전문가의 피드백을 하며, 시상식을 통해 대상 1팀, 최우수 2팀, 우수 2팀의 수상팀을 선정한다.


영상단RG 김은성(한광여고2) 회장은 “영상단RG의 기획 사업 중 가장 큰 규모의 행사이기 때문에 영상단RG 단원 모두 열심히 준비했다”며 “영상을 사랑하는 청소년들이 전국에서 모인 만큼 뜻깊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는 청소년 및 시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646-543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제21회 평택 청소년영상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