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jpg

 

 평택행복나눔본부에서는 지난 9일 삼호켐싸나㈜(대표 강산웅)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평택시 모곡동에 소재한 삼호켐싸나㈜는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도매업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화공약품(가성소다, 종균제) 및 물질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다.

 삼호켐싸나 강산웅 대표는 “착한가게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나눔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처럼, 꾸준한 기부를 통해 작은 정성을 모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착한가게에 동참하는 다양한 사업장들의 나눔이 모여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고있다”며 “앞으로도 착한가게를 통한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투명하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착한가게는 지역사회 내 월 3만 원 이상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병원, 약국,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의 가게가 참여할 수 있다. 연말정산시 10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에 참여하는 가게에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사랑의 열매에서 착한가게 현판을 제공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033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행복나눔본부, 삼호켐싸나㈜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