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김은숙 회장 “지역 아동 위한 봉사활동 이어 나가겠다”

 

신평택로타리클럽 지역아동센터1.JPG

 국제로타리 3750지구 신평택로타리클럽(회장 김은숙)은 24일 오전 10시 평택시 세교동 소재 파랑새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평택시협의회(회장 전민수, 이하 평택시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신평택로타리클럽과 평택시협의회가 상호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신평택로타리클럽 김은숙 회장을 비롯해 10여 명의 회원들과 지역아동센터 평택시협의회 전민수 회장, 평택시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을 체결한 후 신평택로타리클럽은 핸드타월 75상자(약 200만 원 상당)를 평택시협의회에 전달했으며, 평택시 남부, 북부, 서부, 팽성읍 소재 지역아동센터 33개소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신평택로타리클럽 지역아동센터222.JPG

 지구보조금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핸드타월 지원은 국제로타리 3750지구 보조금 지원 및 신평택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모금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신평택로타리클럽 김은숙 회장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위생 및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핸드타월을 지원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시협의회 전민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코로나 용품을 후원해 주신 신평택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더 많은 봉사와 교류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5월 28일 설립한 신평택로타리클럽은 30여명의 회원이 지역사회 발전 및 봉사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통복천 환경정화, 동부공원 환경정화,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김치 나눔 등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방현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평택로타리클럽, 아동센터 평택시협의회와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