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산업단지닷컴 박병남 사장 ‘마스크 20,000매’ 기증
 
 
시민재단 기증식.JPG
 ▲ 마스크 기증식 기념사진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은 10일 오전 11시 시민재단 회의실에서 산업단지닷컴이 기증한 마스크(KF94) 20,000매(600만원 상당) 기증식을 가졌다.
 
 기증식에는 산업단지닷컴 박병남 사장, 오명근 도의원, 평택시민재단 이은우 이사장, 맹광주 고문, 강태숙 이사, 전유희 이사,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이종찬 센터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증된 마스크는 오명근 도의원의 주선으로 마련됐으며, 산업단지닷컴은 취약계층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평택시민재단에 기증했다.
 
 마스크를 기증한 산업단지닷컴 박병남 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취약계층 시민들이 건강하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에 마스크를 기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마스크 기증을 주선한 오명근 도의원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평택, 시민들이 건강한 평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민재단 기증식2.JPG
 ▲ 산업단지닷컴에 감사함을 전하는 이은우 이사장
 
 평택시민재단 이은우 이사장은 “평택시민들의 건강을 염려해주신 산업단지닷컴에 감사드린다”며 “기증해주신 마스크는 지역 내 필요로 하는 대상자와 시설을 선정해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마스크가 필요한 취약계층, 복지시설, 시민단체는 평택시민재단에 전화(☎ 031-658-7633)로 신청하면 선정하여 마스크를 배분할 예정이다.
 
 한편 평택시민재단은 기업·개인 등 기부자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을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방현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94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민재단, 취약계층 위한 마스크 기증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