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청소년 비즈쿨 동아리 어르신 위한 마켓 수익금 나눔
 
 
청담고 후원금.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3일(목) 평택시 팽성읍에 소재한 학교법인 청담학원(이사장 도서스님) 산하 평택청담고등학교(교장 이헌로)와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평택청담고등학교 청소년 비즈쿨(창업) 동아리’ 학생들과 이헌로 교장, 팽성노인복지관 김동석 관장이 참석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지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명절 선물꾸러미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청담고등학교 비즈쿨 동아리에서 진행한 비즈쿨 마켓 수익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7월 말 청담중·고등학교 학생·교직원들을 대상으로 1회, 8월 초 팽성농협 앞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총 2회 진행했다.
 
 평택청담고등학교 비즈쿨 동아리는 학생들에게 기업가 정신과 창업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학생 스스로 창업 아이템 구상 및 제작·판매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9년 청소년 비즈쿨 사업을 시작하여 현재는 임팩트 동아리를 포함하여 총 10개의 비즈쿨 동아리가 조직되어 60여 명의 학생들이 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평택청담고등학교 이헌로 교장은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전달한 수익금이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 종식 및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21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청담고등학교, 팽성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