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3(월)
 

스탬프 투어.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25년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투어)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지역 명소를 둘러보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관광 이벤트로, 평택시는 지난 2022년부터 ‘가볼까 평택!’이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4년에는 한 해 동안 총 3,573건의 스탬프가 발행되는 등 지난 3년간 스탬프 발행 누적 건수가 1만여 건이 넘었으며, 평택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대표 관광 프로그램이다.


올해 스탬프 투어는 ▶전통시장 코스 ▶벽화거리 코스 ▶평택섶길(대추리길) 코스로 구성돼 코스별로 다양한 지역 명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탬프 투어’ 앱을 설치하고 ‘경기도 평택시’를 선택해 지정된 스탬프 존을 방문하면 GPS 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앱 내에서는 각 스탬프 존의 사진과 설명이 제공되고 스마트 관광해설사의 해설도 들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 투어를 통해 많은 분이 평택만의 매력을 담고 있는 숨은 명소들을 만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관광자원을 발굴해 평택에서만 보고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양한 평택 명소 둘러보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