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4(화)
 

참교육학부모회.jpg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는 12월 14일(토) 오전 10시 평생학습센터 북부교육장 1층 대강당에서 창립총회를 통해 1기 지회장을 선출하면서 본격 출범을 알렸다.


창립식에는 양세희 평택마을네트워크 담소 운영위원, 이소희 전교조 공립지회장, 박정호 민주노총 평택안성지부 의장 등 평택지역의 시민사회단체 대표들과 평택 북부권역의 초·중·고 학부모 회장 및 학부모 등 6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또한 도승숙 참교육학부모회 경기지부장, 안민석 전 오산시 국회의원, 노수안 평택교육희망네트워크 대표의 축사와 호원대 실용음악과 학생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총회에서는 최여선 신임 지회장과 신미정 사무국장을 선출했으며, 이어 운영 규정 및 2025년 사업계획을 인준했다.


최여선 신임지회장은 취임사에서 “교육진보의 길을 연 역사적인 학부모단체인 참교육학부모회 소속으로서 교사와 학부모가 연대하고 마음을 모아 교육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도록 힘차게 전진할 것”이라며 “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내 아이가 아닌 우리의 자녀로 함께 키울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여 학부모 교육단체의 불씨를 살리는 불쏘시개가 되겠다”고 말했다.


신미정 신임 사무국장은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가 평택교육정책연구모임을 통해 고교평준화 및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의 활동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참교육학부모회 평택지회, 창립총회 갖고 본격 출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