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3(월)
 
편안함, 맛, 힐링이 함께한다... ‘카페 루 식스’ 평택역점
 
 
커피 맛집.jpg
▲ 평택 카페 루 식스 장용순 대표 
 
 여름의 정점에서 갈증이 날 때면 시원하면서 은은한 커피 향을 전해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 간절해진다.
 
 필자가 즐겨 찾는 ‘루 식스 카페(대표 장용순)’는 평택동 삼성생명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인, 연인과 함께 찾아 도심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거운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다.
 
 ‘루 식스 카페’ 1층에서는 테이크아웃 판매를 하고 있으며 3층과 4층은 커피숍으로 운영하고 있다. 3층과 4층 커피숍을 이용하려면 전용 승강기를 타고 이동해야 한다. 이처럼 평택시에서는 보기 드문 매머드급 카페로 잘 알려져 있으며, 테이블마다 스탠드와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는 등 고객을 위한 소소한 정성이 보인다.
 
커피 맛집2.jpg
 
 또한 ‘루 식스 카페’ 4층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공부를 하러오는 시민들도 있고, 다른 커피전문점과는 달리 가족단위의 손님도 많으며, 어르신 손님도 많이 찾고 있다. 필자 역시 ‘루 식스 카페’를 찾았을 때 넓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 홀 곳곳에 놓인 화분들은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아늑함까지도 제공해 준다.
 
 ‘루 식스 카페’는 2년 전 오픈할 때부터 현재까지 고객들을 위해 아침시간에 카페 앞에서 조산호 운영팀장이 아메리카노 시음회를 하고 있으며, 요즘 같이 무더운 여름철 머릿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시민들에게 좋은 아침을 전해주고 있다.
 
커피 맛집3.jpg
 
 현재 ‘루 식스 카페’ 장용순 대표는 신선한 원두를 로스팅하는 과정도 전직원에게 공개하여 로스팅 과정을 이수하고 있다.
 
 이번 주에는 평택시 커피 맛집 ‘루 식스’를 찾아 깊은 커피 향과 함께 좋은 사람, 사랑하는 사람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자.
 
박정옥 시민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22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커피 맛집] cafe Rue 6(카페 루 식스) 평택역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