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
-
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 청년위원회’ 출정식 가져
-
-
▲ 출정식에 참석한 김현정(가운데) 의원과 최영갑(우측 세 번째) 청년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위원장 김현정) 청년위원회(위원장 최영갑)는 3월 23일 오후 3시 평택시 배다리도서관에서 ‘평택시병 청년위원회 출정식’을 가졌다.
청년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출정식은 평택시 청년 당원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민주주의 수호를 위한 다양한 연대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가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김현정 국회의원, 조은주 경기도당청년위원장, 평택시병 청년당원, 청년위원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출정식 개회 선언, 국민의례 및 추모의 묵념, 내빈 소개, 격려사,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최영갑 청년위원장은 결의문을 통해 “우리의 결의는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키는 실천이 되고, 우리의 행동은 청년들의 삶을 바꾸는 변화가 될 것”이라며 “우리의 연대는 이 시대의 희망이 되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내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최 위원장은 “민생경제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미래 비전 제시 및 사회문제 해법을 찾아 대안을 제시하겠다”며 “청년당원이 참여하고 기여할 수 있도록 ‘청년당원 주권시대’를 열어가는 평택시병 청년위원회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출정식에 참석한 김현정 국회의원은 “지역위원회 핵심인 청년들이 중심을 잡고, 지역위원회는 물론 평택시 발전을 잘 이끌어 가시길 기대하며, 힘차게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평택병 지역위원회는 오는 3월 30일(일) 오후 4시 평택시 배다리도서관 1층에서 박지원 국회의원을 초빙해 ‘지금 DJ라면?’을 주제로 세 번째 민주아카데미를 진행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
2025-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