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내수살리기 사랑나눔행사 통해 상품권 1,000만원 구매
 
 
원유철 상품권.JPG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지난 7일 평택 통복시장에서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내수살리기 사랑나눔행사를 통해 온누리 상품권 1,000만원 구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중앙회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1천만원을 구매하고, 구매한 온누리 상품권으로 시장 물품을 구입 후 지역의 후원시설에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 유의동 새누리당 원내대변인, 이병배 시의원과 중소기업중앙회 심옥주 경기지역 회장, 박열규 이사장, 김문석 이사장, 정일훈 경기지역 본부장이 참석했고, 심재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홍보분과실행위원장, 김갑선 평택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박인회 부락사회복지관 관장, 정영호 부관장, 이광재 통복시장 상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가 열린 통복시장 상인회 이광재 회장은 통복시장에 이번 행사를 유치해준 원유철 의원님께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통복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시장 상인들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들이 따듯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한 뜻 깊은 행사를 가진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추석을 앞두고, 평택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인 통복시장에서 행사를 갖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메르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 경제에 힘을 모아 주신 것 같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원 원내대표는 평택이 삼성전자 입주, KTX 지제역 개통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호재가 많다평택은 경쟁력 있는 명품도시가 될 것이다. 집권여당의 원내대표로서 중앙에서 더욱 분발하여 시민 여러분께 더 큰 기쁨과 희망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66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유철 대표, 평택통복시장 온누리 상품권 구매 행사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