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시정 전반 위법·부당 사항 및 예산 낭비 사례, 시민 불편 사항 

 

시의회 시민제보.jpg

 

평택시의회(의장 유승영)는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4월 22일부터 5월 10일까지 19일간 시민 제보를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2024년 행정사무감사는 제246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6월 7일부터 6월 14일까지 8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시민 제보 대상은 시정 전반에 관한 위법·부당한 사항, 주요 시책과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 사항, 예산 낭비 사례 및 시민 불편 사항 등이다. 


다만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사항과 진행 중인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과 관련된 사항, 인신공격과 허위·비방 우려가 있는 사항은 제외된다. 


제보된 내용은 소관 상임위원회로 이송되어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처리 결과는 정례회가 종료된 후 문자 또는 이메일로 제보자에게 통보된다.


참여는 시의회 누리집(열린마당 →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이메일(uihoe@korea.kr), 방문 및 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제보자와 신고 내용의 비밀은 보장된다.


유승영 의장은 “평택시의회는 시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대의기관으로서 충실히 기능하고자 한다”면서 “시민 여러분의 날카로운 지적과 의견을 바탕으로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추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21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 제보 접수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