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임채준 연합회장, 이강화·이종우·김호주·이선미 회장 취임


 지난 11월 25일(화) 오후 6시 30분 평택시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관 6층 연회장에서 평택대학교 부총장 신현수 목사와 안중나사렛교회 윤문기 목사, 정장선 전 국회의원, 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장 한상옥 안수집사 등 교계 지도자와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의 대로를 건설하자”라는 주제로 한국기독실업인회(이하 CBMC) 경기남부연합회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 1부에서는 경기남부 연합회 이종한 재무의 사회로 만찬이 있은 후 제2부 순서에서 CBMC 경기남부 연합회 지도목사 신현수 목사의 기도와 서평택지회 지도목사 윤문기 목사가 기초와 균형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3부 순서에서는 경기남부연합회 김권중 사무총장의 사회로 CBMC 설립목적과 사역을 소개하는 동영상이 상영된 후 지난 2년 간 회장으로 사역을 마치고 이임하는 경기남부연합회 최용섭 연합회장, 평택지회 오이환 회장, 서평택지회 임채준 회장, 포승지회 안강옥 회장, 평택y지회 전성갑 회장 등의 이임사가 있었다.

 CBMC 경기남부연합회 최용섭 연합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간 연합회장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지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회장단으로 취임하는 경기남부연합회 임채준 연합회장, 평택지회 이강화 회장, 서평택지회 이종우 회장, 포승지회 김호주 회장, 평택y지회 이선미 회장의 취임사가 있었다. 

 CBMC 경기남부연합회 신임 임채준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사람이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연합회장으로 중책을 맡았으니 회장단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경기 남부연합회 원혜숙 초대 연합회장 등 각 지역 단체장의 축사와 격려사가 있은 후 전 회장들에게 감사패와 금뱃지 전달식이 이어졌고, 특별노래 순서에서 이강미 성악가와 김도완 성악가가 특별노래로 회장단 취임을 축하하였다.

 한편 CBMC는 세계 대경제공황이 시작되었던 1930년 미국의 시카고에서 소수의 기독실업인이 부활절을 앞둔 일련의 전도집회 계획에 동참하기 위하여 태동된 기독교 단체로 이 모임의 창시자인 기독실업인은 C.B.헤드스트롬, A.H.리먼, 죤 L.링컨, 죤 M.오우리, 프랭크 W.셰리프, 어네스트 와즈워스 박사, 에드윈 G.조온이었다. CBMC는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스코틀랜드, 인도, 한국 등지로 퍼져서 2012년 3월 현재 94개국에 조직이 되어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39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BMC 경기남부 연합회 회장단 이·취임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