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본보 창간 10주년 맞아 기념식 갖고 "시민 속으로"


 <평택자치신문>이 창간 10돌을 맞았다. 본사는 창간 10주년 기념식을 지난 21일(금) 오후 6시 합정동 평택시 약사회관에서 갖고 지역의 발전과 지역민들의 희로애락을 전하는 정론직필의 언론으로 더욱 더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본보 서민호 대표, 서태호 편집국장, 안연영 부국장, 홍영지 편집부장, 최기붕 운영위원장, 박세거 운영위원 등 임직원과 공재광 평택시장, 김인식 평택시의회 의장, 원유철 국회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정장선 새정치민주연합 평택을 위원장, 이동훈 평택발전협의회장, 박함균 평택신협이사장, 이종철 송탄관광특구연합회 회장, 안광훈 평택애향회장, 이해영 생활체육회장, 유성 평택자치연대 대표, 소태영 평택 YMCA사무총장, 이은우 평택사회경제발전소장, 이병배 세교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 김학만 전 도의원, 김진영 평택시지체장애인협회 회장, 홍순일 평택시 자율방범연합대장, 권범택 평택농협 조합장, 이근찬 평택상공회의소 소장, 평택약사회 이명구 회장, 방영주 소설가 등 많은 내외빈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 기념사, 격려사, 축사, 축하조형물 증정, 감사패 수여 등 1부 기념식과 2부 축하연으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본보 서민호 대표는 창간사를 통해 “어려운 발행 여건 속에서도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현안들을 심층보도 해오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언제나 <평택자치신문>에 많은 응원과 격려를 주신 시민, 독자, 광고주, 참석한 내외빈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창간 10주년을 맞아 제2의 창간정신으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좋은 뉴스와 소식을 꾸준히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해 김인식 시의회의장, 원유철·유의동 국회의원, 정장선 새정치민주연합 평택을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에서 <평택자치신문>의 역할들을 설명하며 바른 지역신문으로 제 역할을 다하는 모습에 감사한다며 창간 10주년을 축하했다.

안연영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66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간 10주년 "겸손한 자세로 노력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