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2(일)
 

김현정 아카데미.jpg

▲ 김현정(왼쪽) 국회의원과 특강을 가진 박지원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평택시병 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정)에서는 지난 3월 30일(일), 배다리도서관 시청각실에서 ‘홍보소통위원회·문화예술체육위원회·소상공인위원회 발대식’과 ‘제3차 민주아카데미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00여 명의 시민과 당원들이 함께했으며, 민주당 평택병 지역위는 각 위원회 구성을 차례로 마무리하면서 조직력을 한층 강화하고 당원 간 유대를 더욱 끈끈히 강화했다고 밝혔다.


식전 공연에서는 슈퍼밴드 시즌2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문화예술체육위원회 윤현상, 김태경 듀오의 당원 공연 무대가 진행돼 당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향후 지역위의 문화예술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진행된 제3차 민주아카데미 특강에서 강사로 나선 박지원 의원(전 대통령 비서실장, 전 국정원장)은 ‘지금 DJ라면?’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박 의원은 현 정국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더불어 과거 김대중 대통령의 리더십이 현재 더불어민주당의 이재명 리더십과 어떻게 이어지는지 설명했다.


김현정 의원은 “매서운 꽃샘추위도 민주당 평택시병 당원들의 열정을 막지 못했다. 지난 일요일에 이어 오늘도 배다리도서관이 꽉찼다”면서 “김대중 대통령께서 살아 계실 때 담벼락이라도 쳐다보고 욕이라도 외치라고 하셨단 말씀이 귓가에 맴돈다. 헌법 질서가 부정되는 현실에 맞서 각자의 공간에서 최선을 다해 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병 지역위, 3분과 발대식 및 민주아카데미 특강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