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2(일)
 

김현정 결의대회.jpg

▲ 당원결의대회에서 발언하고 있는 김현정 의원

 

김현정 의원(더불어민주당, 평택병 지역위원장)이 23일(일) 오후 4시 배다리도서관에서 많은 내외빈과 300여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결의대회 및 2차 민주아카데미를 진행했다.


김현정 의원실에 따르면 이번 결의대회는 불법 계엄과 탄핵정국이라는 비상시국 속에서 내란 종식과 헌정 수호를 다짐하며 민주당원들의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더불어민주당 김병주 최고위원,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지역 시·도의원, 핵심 당직자·당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피켓 퍼포먼스, 지역위원회 활동 영상 보고, 결의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내란수괴 즉각 파면!’, ‘윤석열을 파면하라!’는 구호와 손피켓을 활용해 탄핵을 촉구했다.

 

김현정 결의대회2.jpg

▲ 더불어민주당 평택병 당원결의대회 기념사진

 

이어 2025년도 제2차 ‘민주 아카데미’에서는 김병주 최고위원이 강사로 나서 12.3 불법 계엄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상황과 더불어민주당의 대응 과정을 설명했다.


김현정 의원은 “국민들의 절실한 외침이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다시 전진시킬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내란 종식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평택시민, 당원들과 함께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3월 30일(일)에는 평택병 지역위원회 3차 민주아카데미가 열리며, 박지원 국회의원이 강사로 나서 ‘지금 DJ라면?’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현정 국회의원, 민주당 평택병 당원결의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