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유승영 의장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관심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

 

시의회 초록우산.JPG

▲ 왼쪽부터 유승영 의장, 김해연 평택후원회장, 이충로 경기지역본부장

 

평택시의회(의장 유승영)는 1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평택사랑 아이사랑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평택시 관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발굴해 전달될 예정이며, 전달식에는 평택시의회 유승영 의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 이충로 본부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평택후원회 김해연 회장이 참석했다.


유승영 의장은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이 꿈을 더 크게 펼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평택시의회에서도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지속해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충로 경기지역본부장은 “지난 3월 30일 평택후원회 창립기념식 이후 평택시에 기분 좋은 일로 또 오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평택시의회에서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해연 평택후원회 회장은 “이번 후원이 평택시 지역사회 기부문화 발전에 상징적인 도움이 돼 많은 아동들을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평택후원회는 2022년 10월 14일 설립되어 현재까지 ‘평택사랑 아이사랑’ 캠페인 추진, 취약계층 아동 발굴 및 지원 연계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3월 30일 창립기념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37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