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2(일)
 

김창섭 대장 “범죄 없는 안전한 평택시 만들겠습니다” 

 

시민경찰 총회.jpg

 

시민경찰 평택지대(대장 김창섭)는 지난 7일 오후 7시 강릉해변막국수에서 진행된 2023 정기총회에서 ‘2022 활동 보고 및 2023 활동계획 보고’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김창섭 대장을 비롯해 임원 및 대원들이 참석했으며, 오희홍 고문, 유권수 고문, 방일구 연합회장, 이희재 자문위원, 서현옥 도의원, 소남영 시의원이 참석했다. 


현재 시민경찰 평택지대는 ▶대장 김창섭 ▶부대장 이남임·남준규 ▶수석감사 김석순 ▶감사 이강수 ▶정책국장 박순녀 ▶사무국장 안종문 ▶재무부장 이주희 ▶홍보부장 최종옥 ▶교통부장 조계학 ▶사회복지부장 서정미 대원이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장선 평택시장 표창: 최종옥 대원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표창: 김대하 대원 ▶염종현 경기도의장 표창: 남준규·이강수 대원 ▶홍기원 국회의원 표창: 유동민·조계학 대원 ▶유의동 국회의원 표창: 최예승·이원호 대원 ▶김진태 평택경찰서장 표창: 안종문 대원 ▶방일구 연합회장 표창은 서정미·최성열·이영기 대원이 각각 수여했다. 


김창섭 평택지구대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시민,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대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경찰과 함께 시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범죄 예방을 위한 야간 순찰, 학교폭력 예방, 귀가 안전지킴이 등을 통해 범죄 없는 안전한 평택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7년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평택시민경찰협의회 평택지구대로 출범한 평택지대는 그동안 관내 각종 행사 교통봉사 및 방범순찰을 통해 시민 안전과 편의를 돕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95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민경찰 평택지대, 2023 정기총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