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27일 오후 2~5시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사무·생산·물류·서비스업 321명 채용 예정
 
 
일자리박람회.jpg
 
  평택시(시장 공재광)8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평택시 이충동에 소재한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2015 평택시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LG전자, 동우화인켐, 경동나비엔, 오뚜기라면등 관내 우수기업 40개 업체가 참여하며, 사무·생산·물류·서비스업 등에 총 32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평택항 인근에 위치한 수입자동차 PDI업체 4개사가 참여하여 자동차서비스 관련인원 32명을 채용한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청년층을 중심으로 중장년, 준고령, 장애인등 전 계층의 실업자를 대상으로 진행 되며, 1,000여명 정도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류전형이 없는 현장면접을 진행해 지원 가능한 다수의 업체에 면접을 볼 수 있어 계층별 실업자에 대한 폭넓은 선택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일자리박람회2.jpg
 
 또한 행사장에서는 채용관과 함께 이벤트관, 유관기관 및 안내관 등을 운영하고 이력서 작성 및 필경대, 채용 공고게시판, 정보검색대등의 시설을 구비하여 구직자들의 편의를 돕는다.
 
 아울러 이벤트관에서는 무료면접 메이크업, 무료사진 촬영 서비스를 안내관에서는 직업적성검사, 이력서 컨설팅, 각종 일자리 사업, 고용지원정책, 장애인취업정보, 건강검사 등 관련 사업에 대한 다양한 홍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청년층, 중장년층 등 전 계층의 구인·구직난 해소를 위하여 기업의 채용 수요에 상응하는 맞춤형·참여형 일자리 박람회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일자리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원하는 업체에 취업할 수 있기를 바란다, 구직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평택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행사와 지속적인 취업정보 제공으로 지역 고용촉진에 노력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택시일자리센터(031-8024-3554~8)를 방문하면 더 많은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92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27일 ‘2015 일자리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