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으로, 평택의 지속가능한 성장 이뤄내겠다


한무경 개소식.jpg

▲ 한무경 예비후보

 

국민의힘 경기 평택갑 국회의원 선거 한무경 후보는 17일(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유의동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비롯하여 조은희 국회의원(국민의힘, 서초갑), 윤주경 국회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 원유철 전 미래한국당 당대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등 내·외빈 700여 명이 참석했다.


한무경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평택이 첨단산업의 꽃인 반도체 산업을 주축으로 거듭 성장하고 100만 대도시로 커나가기 위해서는 일 잘하고 유능한 일꾼을 뽑아야 한다”면서 “평택이 키운 실물경제전문가 한무경이 ‘한다면 한다’는 도전과 혁신의 기업가 정신으로 평택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한 후보는 오랜 규제로 고통받아 왔던 평택갑의 새로운 도약을 이끌 비전과 전략으로 첨단반도체와 미래모빌리티 산업 육성을 통한 ▶첨단경제특별시 평택 ▶고도제한 완화와 재건축·재개발 추진 ▶청년과 노년, 여성과 아이 모두가 행복한 모두행복특별시 평택을 내세우며, “조선왕조를 설계한 정도전의 얼이 담긴 곳이자, 1,200년 간 평택의 중심이었던 평택갑의 자존심을 되찾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무경 후보는 현 KG 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의 부품공장인 평택 세교동 소재 ㈜효림정공 창업주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제21대 국회에 입성했으며, 지난 2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경기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로 단수 공천된 바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62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한무경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