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민주당 분열 온몸으로 막아내고 성숙한 민주주의 완성하겠다”

 

임승근 경선.jpg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임승근 예비후보가 지난 3월 1일 더불어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회가 발표한 심사 결과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평택시갑 선거구 2인 경선자에 포함됐다.


이에 따라 평택시갑 선거구는 임승근 예비후보와 홍기원 예비후보의 2인 경선으로 진행되며, 지난 21대 국회의원선거에 이어 두 후보의 리턴매치가 결정됐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우리 평택지역은 집단지성과 열정으로 성장해 온, 시민과 당원의 풀뿌리 민주주의를 대표하는 지역이었지만, 지금 당원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고, 열기가 식고, 목소리가 닫히면서 시민들이 민주당에 관심을 잃어가고 있다”며 “평택 민주주의라는 기치 아래 당의 화합과 통합을 저해하는 민주당의 분열을 온몸으로 막아내고, 성숙한 민주주의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평택갑이 이겨야 민주당이 이긴다. 평택을 위해, 시민을 위해, 우리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위해 시민과 당원과 함께 손잡고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평택 출신으로, 전)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 전)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전)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후보 국민참여플랫폼 조직2본부 경기지역 공동본부장으로 역임했고, 현재는 이재명 대표의 원외 조직으로 주목받고 있는 더민주전국혁신회의 상임운영위원을 맡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82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승근 예비후보, 평택갑 선거구 2인 경선 선출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