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1(토)
 

70~80 젊음의 노래, 낭만적인 곡들로 엄선한 무대 선보일 예정

 

가을감성콘서트.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10월 21일(토) 오후 5시 평택 북부(송탄)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2023 감성 콘서트 - 가을 그 그리움의 노래’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추억의 노래를 들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70~80과 실버세대를 위한 공연이다. 


대중음악평론가 박성서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그대 먼곳에’ 김복희, ‘촛불잔치’ 이재성, 징검다리밴드, 양희종 색소포니스트 등이 출연해 ‘불어라 바람아’, ‘날개’, ‘여고 졸업반’, ‘지지 않는 꽃’, ‘네 꿈을 펼쳐라’, ‘촛불잔치’ 등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추억의 명곡들을 선사한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70~80세대를 위한 콘서트인 만큼, 중년 세대에게는 옛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들은 부모님들이 즐겨 듣던 음악을 들으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켓가 전석 1만 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문화재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할인 50%, 평택시민 할인 40%,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공연 정보는 문화재단 누리집(pc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31-8053-3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48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중년 위한 ‘가을 감성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