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7(월)
 

김현정 위원장 “이재명 후보 당선은 평택의 미래를 위한 선택” 

 

좌탑 평택을선대위 유세.jpg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평택을 지역위원장은 25일 오전 7시~9시까지 평택역에서 시·도의원 및 선거관계자들과 함께 출근 인사를 하면서 이재명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신평동, 청북신도시, 비전성당 일대 상가에서 인사를 드렸으며, 오후 5시~7시에는 평택역에서 시민들에게 퇴근 인사를 하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퇴근 인사에 나선 김현정 위원장은 “위기의 시대 경제발전과 국민통합을 이루어낼 미래 지도자는 이재명 후보”라며 “경제대통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호소했다. 


이날 김 위원장은 바쁜 유세 일정에도 평택을 확대운영위, 선대위 연석회의를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김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음을 매일 체감하고 있다”면서 “모두가 선거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25일 유세 일정을 마친 김현정 위원장은 “위기의 시대 유능한 경제대통령 이재명 후보가 있어 너무 자랑스럽고, 평택을 선대위 관계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뜨거운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이재명 후보의 당선은 대한민국과 평택의 미래를 위한 역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세 일정을 마친 김현정 위원장과 선대위 관계자들은 줍깅행사(길거리 청소)를 진행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53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평택을 선대위, 출퇴근 인사 “이재명 지지 호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